Apple 아이패드 프로 12.9 5세대 M1칩
COUPANG
www.coupang.com
애플 제품은 한 번 꽂히면 기억 속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아요. 결국 사야지 그 애플병이 완치되죠. 하지만 사고 나면 후회하지는 않더라고요.
가장 기분 좋은 순간이 비닐 뜯어낼 때의 쾌감부터 느껴져요. 디자인이 가장 먼저 다가오고 성능에 만족하죠. 노트북보다 휴대하기 편해서 편하게 가지고 다니면 카페나 독서실에서 작업하기에도 편리하고요. 내 하루 일과에 많은 도움을 받으니까 그거면 본전 뽑는거니까요.
아이패드 프로 12.9 5세대는 어떤 곳에 사용하던 활용하기에는 편리할 듯한데요. 개인저긍로 필기할 때 pdf 열람, 영상 감상 할 때 확실하게 도움이 되고 있죠.
화면이 커서 좋은 점으로 첫째는12.9는 화면이 커서 확대하지 않고 그냥 쓸 수 있어서 편하더고요. 필기할 때 다른 것 사소한 것 신경쓰다 보면 다른데 정신이 팔리고 했는데, 필기하는데 집중이 되더라고요. 수업에 집중되니 나중에 복습할 때에도 잘 기억이 잘 나고요. 12.9 인치로 필기하니 친구들이 신기해 하기도 해요.
두번째 화면이 커서 좋은 점은 자료를 옆에 바로 보면서 필기할 수 있어 학습 효율도 더 높아졌다. 수업에 더 능동적으로 참여한다는 느낌이 들었다.
세번째로 PDF볼 때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내용 파악하기에도 좋더라고요. 확대했다 축소했다 좌우로 왔다 갔다 쓸 데 없는 동작을 하지 않으니 편하고 집중도 잘 됩니다.
12.9인치에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 적용했다고 해요. 뛰어난 기술이겠죠. 넷플릭스, 유튜브 HDR 콘텐츠 영상을 볼 때 XDR 기술을 체감할 수 있죠. 밝은 데에선 밝게 어두운 데에선 어둡게 조정이 되니 또렷하게 볼 수 있죠. 화질도 좋아서 눈이 편안하다. 영상에 푹 빠져서 볼 수 있게 되더라고요. 원하던 아이패드라 그런지 만족감이 더 높아지더라고요.
아이패드는 스피커로 좋기로 유명하죠 음악 크기도 마음에 들지만 소리가 풍성하게 들려요. 동영상 볼 때에도 사운드가 좋네요.
M1칩을 적용해서 사람들이 더 좋아하던데요. 맥북의 성능을 그대로 구현하게 한다고 해요. 노트북보다 크기가 작으면서도 성능은 일반 노트북보다 뛰어나다는 결론이 나오죠. 버벅거림없이 빠르고 부드럽고 배터리 적게 줄고 가성비가 뛰어나서 마음에 든다. M1이 탑재된 아이패드가 선망의 대상인 이유가 있죠.
카메라도 좋아졌다고는 아이패드로 사진이나 영상 촬영할 일이 많지 않더라고요. 휴대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점도 있지만, 가지고 다니며 시간, 장소에 구속 받지 않고 편하게 작업할 수 있어서 만족하고 있어요.
그 이외의 간략한 특징 아이패드 프로 12.9형 5세대 패키지는 설명서, 스티커, USB-C 충전기, C타입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패드 덕분에 일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면 있다면 투자했다고 봐요. 작업 효율성도 높아지고, 시간을 집중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어디서든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작업을 할 수 있어요. 가심비로는 최고의 수익률을 기록한 거 아닐까요? 자신에게 투자하고, 시간 관리를 원하는 분이라면 아이패드 프로 12.9 5세대에 투자해보세요.
Apple 아이패드 프로 12.9 5세대 M1칩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